작가의 일상/인스타그램

[YOU LOVE ME?]릴스 따라하다가 1분만에 접은 이야기

불작가 2023. 6. 14.
반응형

[YOU LOVE ME?] 릴스 따라 하다가 1분 만에 접은 이야기를 들려드릴게요. 사실 저는 릴스를 자주 보지는 않고 만화형태로 된 음성이 나오는 릴스를 자주 봐요. 인스타그램을 보다 보면 "you love me?"라는 이야기를 많이 하는데요. 만화의 주제는 여자친구가 남자친구를 귀찮게 하며 계속 반복적으로 "나 사랑해?"라고 묻는 거죠.

 

그러다가 남자친구는 귀찮다는 듯이 "yes"라고 말하기도 하는데요. yes라고 말하면서도 계속 대답해 주는 무뚝뚝한 남자친구도 보여주며 여자친구는 해맑은 표정으로 끈질기게 물어봅니다. 그래서 저도 남자친구에게 따라 해봤어요.

릴스 따라한 YOU LOVE ME 스토리

인스타그램을 보며 놀다가 YOU LOVE ME 스토리를 보게 되었죠. 보자마자 남자친구가 떠올랐어요 :)

제 남자친구는 무뚝뚝하기도 하지만 표현을 많이 해주는 편이라 당연히 "YES ^^"라고 말할 줄 알고 인스타그램 영상에 나온 것처럼 똑같이 물어봤습니다. YES라 대답하면 해맑게 한번 더 물어보려고 했죠.

"YOU LOVE ME?"

그런데, 한동안 대답 없이 빤히 쳐다보고 있더군요. '뭐지? 왜 대답이 없지?' 생각하고 다시 물어봤어요.

"... YOU LOVE ME..?😥"

장난기 발동한 남자친구, 느끼한 말투로 예아쓰~라고 하는데 이건 제가 생각했던 YOU LOVE ME가 아니었지 뭐예요. 이렇게 릴스 따라 하는 것은 1분 만에 접게 되었답니다.

다른 이야기가 궁금하시다면?

작가 : 바름작가

연재 : 매주 화요일 연재

 

반응형

댓글